스크립트를 해제하여 불펌하실 수 없습니다.

캐나다어학연수

최근 수 년간 어학연수의 목적으로 캐나다를 찾는 학생들이 늘고 있습니다. 왜 그 많은 영어권 국가들 중에서 캐나다를 선호하는 것일까요? 표준화된 영어, 빼어난 자연 경관 및 선진화된 생활환경, 그리고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 다양한 문화 경험 등은 캐나다를 최고의 영어연수 국가로 만들기에 충분한 요소들입니다.

수준 높은 영어를 수준 높은 커리큘럼으로 배워보세요!

그 중에서도 표준화된 발음과 표현을 사용한다는 점이 어학연수를 위해서 캐나다를 찾는 학생들에게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요. 영어권 아나운서들의 표준화된 발음뿐만 아니라 각국의 이민자들이 많이 모여있기 때문에 오래 전부터 언어 교습법이 발달했고, 그래서 실용적인 커리큘럼들도 많이 갖추고 있기 때문에 캐나다는 세계 언어학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국가입니다. 캐나다는 1990년대 초반부터 한국학생들에게도 어학연수국가로 크게 주목받고 있는데요,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 일본, 중국 등의 아시아지역 학생들은 물론 유럽과 남미지역의 학생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답니다 ^^ 즉, 검증된 어학연수국가이다 이 얘기입니다. 왜 사람들이 캐나다로 몰릴까요?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높은 교육 수준을 자랑하고 있는 캐나다 사람들이 고급영어를 구사하기 때문에 타 국가에 비해서 비속어/사투리/억양이 없구요, 미국의 실용영어와 영국의 전통영어 사이에서 나름 국제 표준영어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하기에는 최적의 국가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준높은 국가. 안전한 국가. 캐나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는 100개국을 대상으로 뉴스위크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국가 순위에서 7위에 선정될 정도로 교육, 건강, 삶의 질 등 종합적인 면에서 높은 생활수준을 영유할 수 있다는 의미겠지요? 게다가 같은 북미 지역이지만 캐나다의 경우에는 미국과 달리 총기 및 마약류 소지에 대해서 엄격히 규제하고 있어서 총기 관련 사고라던가 살인 등 모든 범죄발생률이 1990년 이후로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습니다. 현재도 캐나다는 세계 최저 범죄발생률을 자랑하고 있고 학교와 시내에는 경찰과 안전요원들이 상시로 순찰을 하고 있어서 유학생들이 보다 안전하게 학업을 마칠 수 있는 환경이랍니다.

어학연수하기 알맞은 다민족국가 캐나다.

캐나다는 특히 다양한 국가에서 온 이민자들이 많은 다민족 국가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캐나다는 각각의 전통과 문화를 장려하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데요. 미국처럼 이민자들이 자신들의 문화를 녹여서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방식이 아니라 각 이민자들의 독특한 문화들을 고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자이크방식이랍니다. 그렇기에 캐나다는 다민족국가이지만 세계에서 가장 인종차별이 없는 평화의 국가로 인정받고 있어 다양성을 존중해주는 문화 또한 캐나다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또 유학생들에 대한 인종 차별도 다른 나라에 비해 적은 편이라 어학연수하기에는 최적의 국가라고 할 수 있는 것이랍니다.

상세한 캐나다 정보 및 상담은 이곳으로 이동해주세요

유니버스 온라인접수현황

[접수완료] 미국유학 에**
[접수완료] 캐나다유학 에**
[접수완료] 미국유학 에**
[접수완료] 캐나다유학 에**
[접수완료] 미국유학 에**
[접수완료] 캐나다유학 차**
[접수완료] 필리핀유학 송**
[접수완료] 필리핀유학 이**
[접수완료] 필리핀유학 최**
[접수완료] 필리핀유학 김**

유니버스 상담신청

개인정보수집 방침에 동의함 [서면보기]

유니버스 추천 어학원
유학Q&A 상담예약 견적의뢰